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이프 생리기간에 절대로 절대로! (千万别在老婆月经期吵架,除非你想害了她!)
    中医学 2015. 7. 12. 15:10

     

    千万别在老婆月经期吵架,除非你想害了她!

    와이프 생리기간에 절대로 절대로 와이프와 싸우지 마세요, 와이프를 조금이라도 해칠 생각이 아니라면.

     

     

     

    女人在月经期间体内会产生一种毒素,经临床验证足以杀死一只小白鼠。

    여성의 생리기에 체내에서 일종의 독소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임상에서 확인된 바로는, 이 독소의 독성이 실험용 흰쥐 한마리를 죽일 수 있을 정도라는군요.

     

    如果你想害死你老婆那就在她经期时候跟她吵架吧!

    让她盛怒气死人不用犯法!

    만약 당신의 와이프를 해하거나 죽이고 싶다면, 와이프 생리기에 계속 와이프와 싸우세요!

    와이프를 화나게하고 열받아서 죽게만드는 건 아직까진 위법이 아니니까요.

     

    经期排血是排毒,也会流失大量营养,免疫力下降,自身调节能力变弱,因此,女性很容易生气,她变得敏感是生理的敏感导致精神敏感,控制情绪能力下降。

    생리기에 배출되는 생리혈은 여성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많은 영양분들을 잃어버리는 시기이기도 해서, 면역력이 저하되고, 신체의 자가조절능력이 약하게 되는 시기기도 하죠.

    그래서, 이 기간에 여성들은 쉽게 화를 내고, 민감해집니다.

    이 기간의 민감함은, 신체적인 민감이 정신적인 민감을 유발하고, 심리적 정서적으로 자가제어능력을 저하시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여성의 생리기엔 남녀간의 성적인 접촉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如果在经期期间她和你吵架,会瞬间引发子宫肌瘤,卵巢囊肿。

    倘若你不爱你的老婆,那就让她盛怒吧。

    还要记住、女人平时生气、气会瘀在胸部、久之易形成乳腺增生、形成乳腺疾病。

    所以,生气对女人来说百害无益呀!生气不是易引起乳腺问题就是引起卵巢和子宫的问题、女人们伤不起啊!

    亲爱的女人们、所以一定要好好爱自己。

    당신 와이프의 생리기간에 단지 와이프와 싸우는 것만으로도, 자궁근종이 생기거나, 난소낭종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와이프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계속 와이프를 화나고 열받게 하세요.

     

    또 한가지,

    여성이 평소에 화를 자주 내면, 화가 가슴부위( 특히, 양가슴의 중앙부 )에 뭉치게 되어, 오래되면, 쉽게 비정상적인 유방비대증이나 유방호르몬 관련 질병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니, '화'는 여성에게 있어서 백해무익합니다. 화는 유방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난소, 자궁에 문제를 일으킨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성분들, 남자들로 인해, 혹은 스스로, 자기를 해하지 맙시다!

    여성분들, 반드시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보호합시다!

     

     

    PS. 여성들의 얼굴에 갑자기 기미, 반(斑)이 생긴다면,

    원인은, 대부분 생리불순 때문입니다.

    생리불순이 직접적인 원인이 되어서 기미나 반이 생기기도하고,

    어떤 다른 원인(심리적, 정신적, 신체적, 환경적, 영양적, 여학생들의 경우, 학업이나 교우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들로 인해서 생리불순이 유발되어 기미나 반이 생기는 것입니다.

    달리 말하면, 기미나 반이 나타나는 증세를 개선하려면, 전체적인 몸조리를 해서 생리가 규칙적이고 정상적으로 회복되게 하여야 합니다.

    생리불순으로 인해 얼굴에 생기는 기미나 반은, 한두달만에 생기지 않습니다.

    설령, 한두달 전부터 얼굴에 나타났다하더라도, 이미 적어도 6개월 1년, 혹은 그 이상, 보통은 2~5년 이상의 잠복기(?)를 거쳐 기미와 반이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리를 규칙적이고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는 몸조리(몸에 맞는 적절한 한방처방과 식이요법, 운동요법, 생활습관 개선, 필요하다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들까지) 기간은 적어도 6개월에서 1년 이상 지속되어야 합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기미와 반이 회복되어가는 과정입니다.

    한달 내내 적절한 한방처방과 식이요법, 운동요법, 생활습관을 바꾼다고 해도, 개선되어지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생리기를 지나고 나면, 기미와 반이 옅어지는 것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몸조리의 결과를 한달에 한번, 얼굴에서 확인할 수 있는거죠.

    위의 본문에서 언급한거처럼, 몸의 독소가 생리혈을 통해서 배출되어지는 것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미용성형이 유행하면서, 기미나 반을 치료한다는 무슨무슨 주사, 레이저 시술법들이 유행하는데, 기미나 반 때문에 이런 치료를 받아보신 분들은 알겠습니다만, 몇개월 지나면 기미나 반이 그대로 또 나타납니다.

    이런 주사와 레이저 시술이 생리를 정상적으로 회복시켜주지 않으니까요.

    기미나 반은 몸 내부에서 바깥(주로 얼굴피부)으로 나타나는 것이기에, 바깥에서만 처리해선 근본적인 해결이 되질 않습니다.

    그러니, 몸조리를 통해서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해가면서, 경제적인 여유가 있다면, 이런 기미와 반을 치료한다는 시술법을 병행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